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든 훌륭한 비디오 게이머들은 이러한 검증된 팁을 알고 있다.

카테고리 없음

by 부룩잇츠 2020. 5. 28. 22:23

본문


모든 훌륭한 비디오 게이머들은 이러한 검증된 팁을 알고 있다.




당신은 아이들만 비디오 게임을 좋아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네가 틀렸어! 사실은 트리비아 게임이나 운동 게임처럼 어른들도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이 매우 다양하다.


게임 세계가 큰 만큼, 이 기사의 팁을 참고하십시오.




게임 등급을 확인하십시오.


일부 게임은 어린이들을 위한 것이 아니므로, 게임을 살 때 이 사실을 고려하십시오.


시청률은 유아기(EC)부터 시작하여 가장 그래픽적이거나 폭력적인 등급인 성인 전용 등급(AO)까지 올라간다.


사용자의 연령에 맞는 게임을 구입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중고 게임을 구매해 보십시오.


새로운 게임은 당신이 중고 게임에서 같은 품질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비싸다.


이 가격은 현재 상태로는 충분치 않지만, 게임이 배달되고 당신은 그것을 절대적으로 싫어한다는 것을 알게 될 때, 그것은 정말 다운될 수 있다.


중고 비디오 게임은 새로운 게임보다 훨씬 저렴하다.




자녀가 온라인 비디오 게임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자녀 보호를 위해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아이가 보게 될 것들을 통제할 수 있어 부적절한 것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그들이 얼마나 많은 채팅을 할 수 있는지 통제할 수 있다.




일부 부모들은 자녀들과 함께 게임을 함으로써 자녀들과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비디오 게임 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들은 그것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교육적 가치가 있는 여러 게임을 이용할 수 있어 손-눈 코디네이션도 높일 수 있다.




온라인에서 비디오 게임을 할 때는 주의하십시오.


일부 온라인 게임 웹사이트들은 월 단위로 요금을 지불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자녀가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에 가입하기를 요청하면 비용이 얼마나 들 수 있는지 반드시 이해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놀도록 내버려 두기로 결정한다면, 얼마의 요금이 나올지 합산해 보아라.


그 비용이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가?



자녀가 컴퓨터가 아닌 콘솔로 게임을 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콘솔은 컴퓨터에서 쉽게 우회되는 보안 및 콘텐츠 설정뿐만 아니라 더 많은 개인 정보 보호 제어 기능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콘솔에서 게임을 훨씬 더 많이 조종할 수 있다.




게임을 사기 전에 한 번 시도해 보고 싶다면, 도서관에 가봐.


당신의 지역 도서관은 당신이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과 시스템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이러한 라이브러리에는 다양한 시스템에 대한 제목이 있으므로, 원하는 게임이 있는지 확인하러 가기 전에 먼저 전화하십시오.




매일 몇 시간씩만 비디오 게임을 해라.


게임은 중독이고 그것을 주의하지 않으면 통제 불능이 될 수 있다.


매일 몇 시간 이상 게임을 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그 시간 이상으로 게임을 계속한다면, 당신은 매 몇 시간마다 휴식시간을 포함하도록 해야 한다.




어떤 비디오 게임기가 당신의 게임 니즈에 가장 적합한지 결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어떤 종류의 게임을 하고 싶은지, 어떤 기능이 필요한지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인터넷에서 콘솔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다른 시스템에 대한 리뷰는 쉽게 찾을 수 있다.


가장 많은 정보를 원하는 대로 갖는 것은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긴 비디오 게임 시간 동안 충분한 물을 마셔라.


탈수되지 않도록.


비록 비디오 게임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중독되어 술을 마시는 것을 잊을 수 있다.


탈수는 사람을 죽일 수 있다.


반드시 수분을 유지하십시오.




어린이의 온라인 게임을 모니터하십시오.


그들의 놀이동무에 주의해라.


최근 어린이들에게 해를 끼치려는 어른들이 온라인 게임을 어린이들과 소통하는 방법으로 이용하고 있다.


가족 중 누구에게도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려면 온라인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자녀가 하는 게임에 나이에 맞는 자료가 포함되어 있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구매 전 게임 등급을 확인하는 것이다.


많은 게임들은 폭력이나 아이가 들어가는 것을 원하지 않는 다른 자료들을 포함하고 있다.




오늘날 어른들도 비디오 게임을 즐긴다.


만약 당신이 비디오 게임에 관심이 있다면, 여기 당신을 시작하기 위한 몇 가지 좋은 힌트가 있다.


여러분이 사격 게임을 즐기든, 스포츠 게임을 하든, 다른 것을 즐기든 간에, 여러분이 이 게임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