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 활동을 강화하는 확실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부룩잇츠 2020. 6. 4. 08:18

본문


블로그 활동을 강화하는 확실한 팁



블로그는 종종 하나의 주제에만 초점을 맞춘다.


자신의 열정에 대해 블로그를 하고 싶거나 기존 블로그를 개선하려면 올바른 위치에 있는 것이다.


당신은 아래의 조언을 살펴봄으로써 이용할 수 있는 최신의 훌륭한 블로그 기술들을 배양할 수 있을 것이다.




항상 독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온라인 세계에서는 인맥이 중요하며, 특히 블로그를 쓸 때 더욱 그러하다.


독자들이 당신에게 의지할 수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당신의 블로그에 대한 그들의 헌신에 더 일관적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를 버리고 싶은 유혹을 느낀다면, 당신이 사라지면 실망할 모든 독자들을 기억하라.




무료 블로그 사이트를 사용하는 대신 도메인을 구입해 보십시오.


자신의 도메인을 구입하는 것은 놀랄 만큼 저렴하고 블로그를 더 전문적으로 보이게 한다.


자신만의 도메인을 갖는 것은 독자들이 당신의 블로그를 더 쉽게 기억하고 찾도록 만들 수 있다.


블로그 도메인에서 회사 이름 또는 관련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블로그를 즐겨라, 하지만 블로그가 당신의 삶을 차지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가끔 시간을 내서 컴퓨터에서 한 발짝도 물러서지 않으면, 당신은 녹초가 되기 쉽다.


그러므로, 운동하거나, 친구를 만나거나, 단순히 5분 정도 밖에 시간을 낼 시간을 잡아라.


도망침으로써, 당신은 돌아와서 훌륭한 것을 생산할 수 있을 것이다.




게시물이 길고 횡설수설하지 않도록 하라.


본론으로 들어가라.


독자들이 찾고 있는 세부사항의 깊이를 제공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너무 길고 장황한 블로그는 독자들을 잠에 들게 할 것이다.


아무도 블로그 글쓰기에 관해서는 장황하고 셰익스피어적인 깊이 있는 담론을 기대하지 않는다.


그들은 어떤 피사체의 고기와 뼈에 관심이 있고 솜털 같은 양복을 많이 입지는 않는다!



블로그에 목록을 통합하십시오.


당신의 블로그가 1971년 마하 무스탕의 홀리 카뷰레터를 정비하는데 필요한 부품에 관한 것이든, 아니면 다가오는 파티를 위해 새로운 칵테일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에 관한 것이든 간에, 리스트는 중요하다.


글의 나머지 부분과 구분하여 중요한 정보를 나열하여 읽기 쉽게 한다.




블로그의 핵심을 따라가라.


그렇게 하는 것은 블로그를 적절하게 유지하고 때때로 다양한 것들을 변화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방문자들이 당신의 블로그에 접속할 수 있도록 하고, 그들이 블로그를 방문했을 때 그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즐거움을 주는 정보를 찾을 수 있게 해준다.




가능한 한 빨리 블로그의 메일링 리스트를 시작하십시오.


이 목표를 일찍 기억하면 처음부터 그리고 정기적으로 목록을 늘리고 있다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좋은 메일링 리스트는 수익 창출을 포함한 많은 미래 가능성을 제공한다.


처음부터 메일링 리스트를 시작하지 않으면 실수했다는 것을 깨닫게 될지도 모른다.




블로그의 내용이 그렇게 형식적이면 안 된다.


블로그는 사회적이고 재미있는 포맷이 필요하다.


그것을 기억하도록 해.


청중들이 더 많은 콘텐츠를 얻기 위해 돌아오도록 개인적으로 연결해야 한다.




다른 블로그에서 사용하지 않는 고유한 키워드를 선택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선택한 키워드가 많은 다른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키워드와 같다면, 당신의 블로그는 인터넷 상의 다른 모든 사이트들 사이에서 사라질 것이다.


당신이 더 독특할수록, 독자들은 당신의 블로그 페이지를 더 많이 볼 것이다.




여기서 읽은 내용을 소화하고 그 덕을 볼 수 있었기를 바란다! 지금 어느 정도 압도당했다고 느끼면 완전히 정상이다.


비록 블로그를 만들고 유지하는 것이 많은 일이 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블로그가 가치가 있다고 말한다.


배운 것을 새롭게 하기 위해 이 글을 명심해라.